google-site-verification=QcAOinZKgF0pJ-gJZunfJNGEaOEVArarG1DdWhzOKh8 ​시댁추석선물 시댁명절선물 예비시누이 선물 준비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시댁추석선물 시댁명절선물 예비시누이 선물 준비했어요

by 건강척척석사 2023. 9. 21.


 칼슘제를 챙겨서 드신다면
 뼈 건강을 위해서 미리
 챙기려고 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일거에요.
 ​
 하지만 저는 예비 시누이가 
 임신중이여서 성장 중인
 아기에게 충분한 칼슘을
 공급하기 위하길 바라며
 시댁추석선물로 찾았는데요.
 ​ ​


 평소에도 칼슘이 뼈와 치아, 근육을
 튼튼하게 만드는데
 필수적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임신을 준비하면서
 아기가 제대로 성장하는데
 꼭 필요하다는 것을
 뒤늦게 알았어요.
 ​
 처음에는 칼슘을 충분히
 먹는 것이 쉬울 거라고 생각했어요.
 시누이는 항상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해왔고 칼슘이
 우유, 치즈, 요구르트 같은 곳에
 충분히 함유되어 있다고
 생각했지만, 머지 않아
 검사 결과 칼슘이 생각보다
 충분하지 않다라고 하더라고요. 
 ​

 ​
 일일 권장량을 계산해 보니
 임산부에게 권장되는 하루 권장량에도
 미치지 못한다는 사실을
 정말 늦게 알았거든요.
 ​
 하지만 시중에 많은 시댁명절선물로
 임산부칼슘마그네슘 제품들이
 있었기 때문에 권장량에 맞춰
 확인하고 꾸준히
 챙겨드시는 것이 가능했어요.
 ​


 칼슘은 흡수가 잘 되지 않는
 영양소 중 하나로 특히 영양소의
 흡수를 방해하는 음식이 있어
 같이 먹는 경우 그 흡수율이
 훨씬 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
 우유나 치즈가 영양소 보충에는
 굉장히 좋다고 알려진
 음식중에 하나이지만 많은 수의
 한국인은 유당불내증이 있어
 유제품을 통해서는 영양소를
 흡수하지 못한다고도 해요.

 

 ​
 또한 카페인이 들어있는 음료를
 많이 마시는 경우 몸속에 있는
 칼슘의 배설을 도와 흡수율을
 현저히 낮춘다고 합니다.
 ​
 그러니 음식만으로 영양소를
 보충하는 것에는 많은 한계가
 있는 것이 사실이더라구요.
 ​


 임산부칼슘마그네슘을
 먹을때 무조건 많이 먹는
 것도 좋지 못하다고 하는데요.
 ​
 정량을 확인하여 먹지
 않는다면 설사나 위장 장애 등
 소화 불량에도 걸릴 수
 있다보니 신경 써서 먹어야했어요.
 ​


 정량의 칼슘제와 더불어
 마그네슘 그리고 비타민D가
 함께 들어 있는 포뉴 제품이
 시누이를 위한 
 시댁추석선물로 딱이나 싶었어요. 
 찾아 먹기 시작했는데요.
 ​
 높은 해조칼슘 7OOmg이
 들어있어 하루권장량을 100%채운
 백칼슘이라고도 부르더라구요!
 ​


 동물성이 아닌 해조류에서
 추출한 칼슘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미네랄도 훨씬
 함량이 높다고 하더라구요.
 ​
 사실 이런 해조 칼슘을
 비소성으로 저온 살균하고
 가열한 제품들이 많지 않다보니
 찾는데 오래 걸렸어요.
 ​


 하지만 포뉴는 오랜 고민 끝에
 찾아다닌 보람이 있게
 칼슘의 낮은 흡수율까지
 보완할 수 있는 다공질
 구조까지 갖춘 제품이었어요.
 ​
 앞서 소화 장애가 일어나기
 쉽다고 말한 것처럼
 임산부칼슘마그네슘으로
 찾으려면 체내 흡수나 소화에도
 용이할 필요가 있었거든요.
 ​


 특히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선별하여 화학첨가물이
 따로 들어있지 않아서
 제품내 절대 화학(Chemical)
 첨가물(Additive)을 전혀
 (Zero) 사용하지 않았다고하니
 ​
 임산부들도 안심하고
 먹기 좋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이런 카제로템 (CAZEROTEM) 인증은
 생각보다 기준이 엄격하더라구요.
 ​


 그리고 사실 칼슘 외에도 챙겨야할
 영양분이 많았는데, 이 제품은
 복합적으로 3중까지 챙길 수
 있어 좋았답니다.
 ​
 특히 비타민D는 실내에만 오래 있는
 사람들도 챙겨야하는 비타민 중에
 하나라고 해서 제품을 찾고 있었거든요.
 ​


 ​시누이가 거동이 점점 힘들어지니까
 자연스럽게 움직임이 줄고,
 실내에서만 있게 되는 날이 많아지더라구요.
 ​
 그런데 최근 그나마 다니던 운동도
 따로 하지 못하고 있어서 평소보다
 피로감이 더 크게 느껴진다고 하더라고요.
 ​


 여기에 눈떨림 현상도 생기고 해서
 시댁추석선물로
 포뉴의 칼마디를 찾게된 것이죠.
 ​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있으니까요!
 추가적으로 골다공증 발생 위험감소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이렇게 배합되어 있는
 비타민D가 흡수율을 높여주기 때문에
 시누이에게 더 없이 좋은 시댁추석선물이
 칼마디였어요.
 ​

 ​
 그리고 포뉴를 선택한 결정적인
 이유는 WGM (Warranty Goos Mark)
 인증까지 추가적으로 받았기 때문인데요.
 제품의 원료와 함께 함량도
 100% 보장하고 있는 인증이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
 처음에 괜찮은 브랜드를 찾았더니
 이후에 필요한 영양보충제가
 있을때마다 여러곳을 알아보지 않고
 믿고 먹을 수 있어서 굉장히 편해요.
 ​


 그리고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다보니
 더욱 좋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특히 임신 중에 식단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아기의 성장을
 위해 더 노력한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
 포뉴 공식몰에서 추석을 맞이해 
 마침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6개 대용량 묶음을 64% 할인 된
129,0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시댁추석선물로
 칼슘마그네슘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 점도 참고해보세요.